실시간 뉴스


코카앤버터, 다크 스타일링 변신 '레드립+시크美 발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댄스 크루 코카앤버터(CocaNButter)가 식지 않는 발매 열기를 이어간다.

30일 정오, 코카앤버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i Deh Yah(미데야)'의 레드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코카앤버터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코카앤버터는 화이트 버전 단체 콘셉트보다 한층 강렬한 분위기를 풍긴다. 멤버들의 빨간색 립과 다크한 스타일링은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자아낸다.

변화무쌍한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인 코카앤버터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6일 공개되는 코카앤버터의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는 퍼커션 사운드와 독특한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이 곡은 코카앤버터 멤버 전원이 안무와 보컬에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래퍼 쿤타(Koonta)의 피처링이 더해졌다.

코카앤버터는 대한민국 댄스 열풍을 일으킨 주역으로 댄서 리헤이(Rihey), 가가(GAGA), 비키(BICKI), 제트썬(ZSUN) 등이 속해있다. 이들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코카앤버터의 첫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카앤버터, 다크 스타일링 변신 '레드립+시크美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