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러블리 남지현 만난다…단독 팬미팅, 11월 1일 예매 오픈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남지현의 단독 팬미팅 '어서 와요, 우리 집에!'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24일 남지현의 단독 팬미팅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남지현 단독 팬미팅 '어서 와요, 우리 집에!'가 개최된다. [사진=매니지먼트숲]

공개된 포스터 속 남지현은 친구를 집에 초대한다는 콘셉트에 걸맞게 편안한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청량하고 러블리한 특유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번 팬미팅은 인간 남지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친근하고 따뜻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우가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토크, 게임, 이벤트 등을 준비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2018년 첫 팬미팅 '남지현의 첫 번째 담소회' 이후 4년 만에 만나는 고마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팬미팅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교감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남지현은 데뷔 이래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히 독보적인 연기력과 화제성을 입증해 왔다.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예측 불가한 전개 속 끊임없이 성장해 가는 모습을 그만의 색으로 표현해내 몰입도를 높이고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남지현의 단독 팬미팅 '어서 와요, 우리 집에!'는 오는 11월 26일 오후 4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11월 1일부터 가능하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블리 남지현 만난다…단독 팬미팅, 11월 1일 예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