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러블리즈 출신 이수정, 첫 시즌송 '크리스마스의 기적'…이우와 듀엣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러블리즈 출신 이수정이 이우와 달달한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준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수정이 첫 크리스마스 시즌송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오는 19일 발표한다"고 밝혔다.

러브리즈 출신 이수정이 이우와 함께 신곡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발매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번 신곡은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도약한 이수정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시즌송이자 발라드 가수 이우와 함께한 듀엣곡이다.

지난 2014년 그룹 러블리즈(Lovelyz)로 데뷔해 팀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가요계에 눈부신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수정은 데뷔 8년 만에 베이비소울(Babysoul)에서 본명으로 활동명을 변경, 지난 4월 솔로 첫 미니 앨범 '마이 네임(My Name)'을 발매했다. 특유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러블리즈 시절부터 솔로까지 꾸준히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색을 찬찬히 쌓아가고 있는 이수정은 이우와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담은 신곡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통해 다가오는 연말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따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수정의 신곡 '크리스마스의 기적'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블리즈 출신 이수정, 첫 시즌송 '크리스마스의 기적'…이우와 듀엣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