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중기 열애 무관" 송혜교, '더 글로리' 인터뷰 안하는 진짜 이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혜교를 비롯해 '더 글로리' 배우들이 홍보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일각에서는 '송중기의 열애'를 비롯해 사생활 질문에 대한 우려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는 오는 30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배우 송혜교가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매리어트 서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송혜교가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매리어트 서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하지만 '더 글로리' 측은 최근 주연 배우들의 홍보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는 파트1과 파트2가 따로 분리되어 공개되기 때문이라는 것. 넷플릭스 측은 "추후 파트2까지 전편이 다 공개된 후 필요하다면 인터뷰를 진행하는 쪽으로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송혜교의 인터뷰에서 전 남편인 송중기의 열애를 비롯한 사생활 영역의 질문이 나오까봐 이를 사전에 차단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송중기는 최근 영국인 여성과 지난해부터 교제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해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하지만 송혜교가 인터뷰를 하지 않기로 결정한 건 송중기의 열애 보도가 나오기 한참 전의 일이다.

장르물이라는 특성상 스포일러가 되는 이야기가 많다 보니 전체 내용이 공개가 되기 전 인터뷰를 하는 것이 적절하지 못하다는 판단이 컸다. 게다가 넷플릭스 작품 중 인터뷰를 하지 않는 경우가 아예 없었던 것은 아니기 때문에 '더 글로리'만 이례적이라고 할 수는 없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인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송혜교는 고등학교 시절 학교 폭력으로 절망에 빠졌다가 인생을 걸고 복수를 해나가는 문동은 역을 맡아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과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중기 열애 무관" 송혜교, '더 글로리' 인터뷰 안하는 진짜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