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S 연기대상] '사내맞선' 안효섭♥김세정-김민규♥설인아, 베스트 커플상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2 SBS 연기대상'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 마포구 SBS 상암 프리즘타워에서 '2022 SBS 연기대상'이 열렸다.

김세정 안효섭 설인아 김민규 [사진=SBS 방송화면]

이날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는 베스트 커플상 수상 영광을 안았다.

김민규는 "영차 커플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고, 설인아는 "김세정과 여여 커플로 노미네이트 될 줄 알았다. 다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안효섭은 "둘 다 같이 받을 수 있어서 기쁘다. 시청자 분들이 주신 상이라 생각해서 너무 감사드린다. 해외에서 사랑 많이 주셔서 해외 팬들께도 감사하다"고 말했고, 김세정은 "캐릭터를 얼마나 사랑스럽게 볼 수 있는지 안효섭 덕에 배울 수 있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안효섭은 "김세정은 완벽한 파트너였다. 김세정의 긍정 에너지 아니었으면 나도 절대 이렇게까지 하지 못했을 것"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2022 SBS 연기대상'은 방송인 신동엽, 배우 안효섭,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진행을 맡아 이날 오후 8시 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 연기대상] '사내맞선' 안효섭♥김세정-김민규♥설인아, 베스트 커플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