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술도녀2' 11일 뒤풀이 라이브…이선빈·한선화·정은지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술꾼도시여자들2'가 뒤풀이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소통한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가 공개 직후부터 계속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층 더 깊어진 술꾼들의 이야기와 한걸음 확장된 서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5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시청 UV 역시 1위를 기록하며 넘사벽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술꾼도시여자들2 뒤풀이 라이브 [사진=티빙]

이번 시즌2에서는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 강북구(최시원 분)까지 술꾼 완전체의 변함없는 케미스트리뿐 아니라 여러 캐릭터의 서사가 스토리를 다채롭게 물들이고 있다. 술꾼들의 직장 동료, 옆집 아기 엄마 등 주변 인물들의 유쾌함과 뭉클함을 오가는 에피소드로 공감을 더하고 있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뒤풀이 라이브 방송(youtu.be/Slc1BqBE0CM)으로 뜻깊은 마무리 인사를 전한다. 11일 오후 6시 30분 티빙과 티빙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생중계되는 이 라이브 방송에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사회자 박경림과 함께 시즌2까지의 대장정을 실감 나게 짚을 예정이다.

세 배우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야기 보따리를 가득 지고 올 것을 예고, 시즌2만의 특별했던 포인트를 밝히는가 하면 팬들과 Q&A 및 실시간 댓글 소통 타임을 가지며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에 빠짐없이 보답할 계획이다.

여기에 더하여 술꾼들의 가족 관계, 어린 시절 등 드라마틱한 요소가 짙어진 시즌2의 분위기에 맞춰 배우들의 진짜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며 진행하는 추억 토크 또한 펼쳐진다. 특히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는 '술꾼도시여자들2' 속 다른 배우들에게 짧은 영상 편지를 남기면서 감사 인사를 남긴다고.

랜선 건배를 타고 어떤 애정 어린 메시지가 오고 갈지, 배우들과 함께하는 뒤풀이 라이브 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술꾼도시여자들2' 11, 12화는 오는 13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술도녀2' 11일 뒤풀이 라이브…이선빈·한선화·정은지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