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기, ♥이다인 결혼 앞두고 팬심 달래기 "늘 감사해"


[조이뉴스24 홍수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결혼을 앞두고 술렁이는 팬심 달래기에 나섰다.

이승기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팬들을 향한 글을 띄웠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신규 예능 '피크타임(PEAK TIME)'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는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이렌(이승기 팬덤명), 내가 표현이 조금 서툰 사람인지라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표현을 많이 못 했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승기는 "어떠한 순간에도 끊임없는 믿음을 준 사랑하는 팬분들께 가슴 깊이 존경과 사랑을 전하고 싶다"고 말을 이어갔다.

그는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나는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모든 공을 팬들에게 돌렸다. 이어 "베풀어 주신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고, 이젠 내가 팬 여러분을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달라. 늘 감사하다"며 결혼을 비롯한 자신의 행보를 응원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승기 이다인 [사진=SBS, 9아토엔터테인먼트]

이승기는 오는 4월7일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 배우 이다인과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일부 이승기 팬덤은 두 사람이 연애를 인정했을 때도 견미리 일가를 둘러싼 각종 주식 관련 부정적 의혹으로 이승기의 이미지에 흠이 가는 것을 우려해 많은 반대를 표한 바 있다.

이승기의 결혼 발표 후 결국 견미리가 직접 나서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며 해명에 나섰으나 여론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하다.

20여 년 연예계 생활 중 이렇다 할 구설없이 반듯한 이미지를 유지해온 이승기가 이번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수현 기자(soo00@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기, ♥이다인 결혼 앞두고 팬심 달래기 "늘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