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스즈메의 문단속', 7일째 1위…'소울메이트' 개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스즈메의 문단속'이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소울메이트'가 개봉된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 14일 하루 동안 6만1천603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109만8천262명이다.

'스즈메의 문단속'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사진=쇼박스]
'스즈메의 문단속'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사진=쇼박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으로, 7일째 1위를 지키고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같은 날 1만613명을 동원해 2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402만8천383명이다. '대외비'는 9천912명으로 3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는 70만8천603명이다.

임영웅의 콘서트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3천791명의 관객을 모아 5위를 지켰으며 누적관객수 19만1천742명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김다미, 전소니 주연 '소울메이트'와 '샤잠! 신들의 분노'가 관객들을 만난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오랜 만에 만나는 감성 무비로, 김다미와 전소니의 놀라운 연기 호흡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다미는 '마녀'와 '이태원 클라쓰', '그해 우리는' 등을 통해 흥행 불패를 이어온 바 있어 이번 '소울메이트'에서도 그 저력을 발휘할지 이목이 쏠린다.

'샤잠! 신들의 분노'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로, 5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왔다. 슈퍼히어로로 부르기 애매한 포지션이었던 빌리(애셔 앤젤)와 친구들이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깨어나는 과정을 그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스즈메의 문단속', 7일째 1위…'소울메이트'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