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5월 결혼' 세븐♥이다해 "성숙한 남편·좋은 아내로 살겠다"(전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5월 부부가 된다.

세븐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한다.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이어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라며 "다시 한번 늘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2023년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다. 늘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 여러분의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도 덧붙였다.

이다해 역시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라며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라고 세븐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이다해는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한다.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두 사람은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는 웨딩화보도 함께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븐과 이다해는 2016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8년간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다음은 세븐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세븐입니다

2023년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네요

늘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 여러분의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해요

너무나 고맙고 또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런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늘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이다해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다해입니다.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이다해 올림-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5월 결혼' 세븐♥이다해 "성숙한 남편·좋은 아내로 살겠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