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장윤정과 붐이 '트랄랄라 브라더스' 2MC 출연을 확정했다.
5월 3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 '미스터트롯2' 첫 스핀오프이자 TOP7의 본격적인 예능이다.
장윤정과 붐은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물론 넘치는 흥, 유쾌한 예능감, 티키타카 케미까지 선보인다. 두 사람은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활약하며 누구보다 깊은 애정으로 TOP7을 비롯한 참가자들을 지켜봐 왔다. 두 사람은 멤버들의 예능감을 끌어올려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제작진은 "장윤정, 붐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두 사람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예능 MC이다. 뿐만 아니라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을 가장 잘 알고, 가장 애정하는 사람들이다. 두 사람이 있기에 벌써 마음이 든든하다. 제작진, 출연진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