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리히' 임영웅, 첫 LA 콘서트 앞두고 "여기를 내가 오다니"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이 LA 공연장 앞에서 감탄을 쏟아냈다.

30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2회는 6월3일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사진=KBS]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의 첫 해외 콘서트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가 열리는 돌비씨어터의 웅장한 모습과 함께 공연장에 도착함과 동시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리허설을 위해 돌비씨어터에 도착한 임영웅은 "여기를 내가 오다니. 향도 다른 것 같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고,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도 보였다.

돌비씨어터는 매년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곳으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화려하고 고풍스러우면서도 오랜 역사가 느껴지는 클래식한 분위기도 돋보인다.

이어 "아름답다. 공연장이 너무 예쁘다"를 연발하는 임영웅이 선사할 성공적인 LA 공연과 함께 돌비씨어터를 하늘색 빛으로 가득 채울 영웅시대의 모습이 예고됐다.

한편 임영웅은 6월 5일 오후 6시 신곡을 공개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히' 임영웅, 첫 LA 콘서트 앞두고 "여기를 내가 오다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