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리틀히어로' 매운맛 마니아 임영웅, 고기 먹방 '군침 자극'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이 제대로 고기 먹방을 선보인다.

10일 오후 9시25분 방송되는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3화에서 임영웅은 첫 해외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를 무사히 마친 이후 영웅시대를 향한 애정은 물론, 함께한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내며 쫑파티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본업을 마무리한 임영웅은 본격적으로 LA 라이프를 시작한다. 임영웅은 건행 체조로 상쾌하게 아침을 시작하는가 하면 자유로운 아침 러닝과 함께 브런치 카페에서 한 잔의 커피로 여유도 즐긴다.

소소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는 임영웅은 LA의 필수 코스인 할리우드 거리로 향한다. 화려한 볼거리의 연속에 임영웅은 "내 안의 E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며 감탄했고, 돌비씨어터를 보고 "내가 공연을 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고백한다.

임영웅은 기념품점에서 엄마와 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구입하고, LA의 대표적인 레코드숍에서 자신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견하고 놀라워한다. 곧이어 "저예요. 여러분"이라며 적극적인 인사와 귀여운 어필을 한다,

특히 매운맛 마니아 임영웅이 예상치 못한 핫소스를 추천받고 당황한 사연부터 LA에서 가장 오래된 미국식 재래시장에서 즉흥으로 펼쳐진 '핫소스 전쟁'과 군침을 제대로 자극하는 고기 먹방 등도 그려질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리틀히어로' 매운맛 마니아 임영웅, 고기 먹방 '군침 자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