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S연기대상] 설인아x조이현, 인기·베스트커플·우수상 '3관왕'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아시스' 설인아, 장동윤, 그리고 '혼례대첩' 조이현이 '2023 KBS 연기대상' 우수상 미니시리즈 부문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2023 KBS 연기대상'은 KBS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물했던 작품들과 배우들을 되돌아보는 자리. 방송인 장성규, 배우 로운, 설인아가 진행자로 나섰다.

KBS연기대상 [사진=KBS]
KBS연기대상 [사진=KBS]

KBS연기대상 [사진=KBS]
KBS연기대상 [사진=KBS]

이날 MC를 맡은 '오아시스' 설인아와 '혼례대첩' 조이현은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인기상과 우수상까지 휩쓸었다. 설인아와 조이현은 무대 위에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눈물을 흘렸다.

올해 KBS는 지상파 유일의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를 시작으로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까지 온 가족이 함께 보는 일일·주말연속극, 실험성 강한 단막극 등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보였다.

올해 후보작은 '고려거란전쟁''두뇌공조' '오아시스' '어쩌다 마주친, 그대' '가슴이 뛴다' '순정복서' '혼례대첩' '금이야 옥이야' '우당탕탕 패밀리' '비밀의 여자' '우아한 제국' '진짜가 나타났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드라마스페셜 2023'까지 쟁쟁한 작품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연기대상] 설인아x조이현, 인기·베스트커플·우수상 '3관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