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진주PD '연애남매', 웨이브로 먼저 만난다…3월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환승연애' 이진주 PD의 신작 '연애남매'가 웨이브에서 시청자들과 먼저 만난다.

웨이브는 JTBC와의 협업을 통해 '연애남매'를 본 방송보다 한 시간 빠르게 OTT 독점 선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환승연애 신드롬을 일으킨 이진주 PD의 1년 3개월 만의 차기작이다.

연애남매 [사진=JTBC]
'연애남매' [사진=GS SHOP SO. WOOL, AOMG, 큐브엔터테인먼트, 어비스컴퍼니, 샌드박스네트워크]

'연애남매'는 연애 리얼리티 최초 남매들이 출연진으로 등장해 사사건건 티격태격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이 되어주는 K-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해 신선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남매들의 연애에 재미를 더할 MC 라인업 역시 풍성하다. 모델 한혜진, 가수 겸 음악감독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갓세븐 뱀뱀, 크리에이터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가 남매가 MC 군단으로 출격한다. 남매들의 연애에 관한 날카로운 분석력과 과몰입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연애남매'는 3월 웨이브에서 OTT 독점 선공개 될 예정이며, 본 방송은 JTBC에서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진주PD '연애남매', 웨이브로 먼저 만난다…3월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