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지은♥박위, 직접 결혼 소식 전했다 "올 가을 계획"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12일 송지은은 자신의 SNS에 "어제저녁 프로그램 녹화를 마치고 나와보니 결혼 기사들이 많이 나와 있더라.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예쁘게 잘 정리된 내용을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사실과 다른 부분이 섞여 있는 기사로 먼저 접하게 돼 개인적 아쉬움이 남는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올해 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아직 정확한 예식 날짜가 정해지지 않아 공개하기에는 이르다고 생각했는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을 빨리 알려드리는 게 맞는다고 생각이 들었다. 날짜는 미정이고 결혼을 계획 중인 게 맞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위 송지은 [사진=박위 SNS]

송지은은 "완성되지 않은 삶의 퍼즐의 마지막 한 조각 같은 사람과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행복하다. 가을의 어느 멋진 날 한 쌍의 부부가 될 저희의 매일을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송지은 SNS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잘 보내셨나요? 

어제저녁에 프로그램 녹화를 마치고 나와보니 결혼 기사들이 많이 나와 있더라고요.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예쁘게 잘 정리된 내용을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사실과 다른 부분이 섞여 있는 기사로 먼 저 접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여러분~~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올해 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어요.

아직 정확한 예식 날짜가 정해지지 않아 공개하기에는 이르다고 생각했는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을 빨리 알려드리는 게 맞는다고 생각이 들어 어제저녁 부랴부랴 유튜브에 올릴 영상도 만들고 이렇 게 글을 써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날짜는 미정이고 결혼을 계획중인게 맞습니다^^

완성되지 않은 삶의 퍼즐의 마지막 한 조각 같은 사람과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가을의 어느 멋진 날 한 쌍의 부부가 될 저희의 매일을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좋은 소식이 생기면 이곳과 위라클 채널을 통해 전할게요. 늘 여러분의 진심 어린 격려로 힘을 얻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지은♥박위, 직접 결혼 소식 전했다 "올 가을 계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