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는솔로' 팝업…PD "의류·주류 등 12개 품목…출연자 체험 가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 솔로' 남규홍 PD가 방송 3년 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ENA, SBS PLUS '나는솔로' 제작사인 촌장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는 솔로' 팝업 스토어 오픈 소식을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부터 9월12일까지 홍대 AK플라자에서 열린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8일 촌장엔터 대표이자 '나는솔로' 메인 연출인 남규홍 PD는 조이뉴스24에 "그동안 팝업스토어 요청이 많았다. 프로그램이 3년이 지나 이제 해도 좋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의류, 문구류, 생활용품과 주류 등 12개 품목을 생각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화제가 됐던 출연자들과 명장면으로 인테리어된 매장에서 '나는솔로' 출연자가 된 기분을 주려 한다. 3MC 등신대 포토존도 준비해 방송에 참여한 듯한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나는솔로'의 메시지인 진정한 사랑찾기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팝업 스토어를 지향한다"고 팝업스토어 오픈 취지를 설명했다.

'나는솔로'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 ]

한편 '나는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2021년 7월 첫 방송됐으며 현재 21기까지 진행됐다. 14일 방송하는 22기는 돌싱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팝업…PD "의류·주류 등 12개 품목…출연자 체험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