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이 '2007 KBS 연예대상'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2007 KBS 연예대상' 시상식은 22일 오후 10시 15분부터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140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해피투게더'에서 호흡을 맞춘 신동엽과 이효리가 '연예대상'의 MC를 맡았다.
가장 관심이 모아졌던 '연예대상'의 대상은 탁재훈에게 돌아갔다. 김제동, 유재석, 이휘재 등 쟁쟁한 스타들이 '연예대상'을 노렸다. 유재석은 2005년에 대상을 받았지만 이번에 한번 더 받았으면 하는 기대감도 품었었다.
탁재훈은 "영화 때문에 방송에 소홀했는데 이렇게 상을 줘서 고맙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한 후보자로 나선 동료들을 일일이 호명하며 그들에게도 수상의 영광을 돌렸다.
오프닝 무대부터 '연예대상'은 뜨겁게 달궈졌다.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는 미녀들이 캐롤 메들리로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진행된 코미디 남녀신인상에는 김원효-박지선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남녀신인상의 시상자로 나선 남규리는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발표할 때 자신이 갖고 있던 남자 수상자를 호명하는 해프닝을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박지선은 동료 개그맨 박성광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
탁재훈, 현영, 설운도가 참여한 축하무대도 눈길을 끌었다. '개그콘서트'의 한 코너인 '대화가 필요해'를 패러디해서 탁재훈, 현영, 설운도가 참여했다.
올해는 아나운서의 활약도 어느 해보다도 돋보였다. 한석준-최송현 아나운서는 MC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최송현 아나운서는 "2007년 한 해 동안 제 생활이 많이 달라졌다.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해드린다. 든든한 힘이 되주는 아나운서팀, '상상플러스' 제작진에 감사하다. 탁재훈, 신정환, 이휘재씨 완전히 사랑한다"고 말했다.
남희석-현영은 MC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남희석은 "요즘도 김제동, 신동엽, 지석진 등을 모니터하면서 공부한다. '미수다'에 출연했을 때 MC교체설도 나왔는데 끝까지 지켜봐준 '미수다'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한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현영도 "비호감으로 시작해서 호감으로 변한것만으로도 만족하는데 이렇게 사랑을 줘서 고맙다. 플래카드에 보면 조인성씨가 축하한다고 써져 있는데, 진짜로 축하하는건지 모르겠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2007 KBS 연예대상' 수상자 명단
▶남자 코미디부문 신인상 = 김원효 ▶여자 코미디부문 신인상 = 박지선 ▶남자 MC부문 신인상 = 한석준 아나운서 ▶여자 MC부문 신인상 = 최송현 아나운서 ▶베스트엔터테이너상 남자부문 = 이수근, 김구라 ▶베스트엔터테이너상 여자부문 = 김성은 ▶쇼 오락 방송작가상 = 임기홍 ▶코미디 방송 작가상 = 이남규 ▶코미디부문 우수코너상 = '까다로운변선생'(개그콘서트) ▶코미디부문 최우수코너상 = '대화가필요해'(개그콘서트) ▶쇼 오락부문 우수코너상 = '불후의 명곡'(해피선데이) ▶쇼 오락부문 최우수코너상 = '1박2일'(해피선데이) ▶최우수 라디오 DJ상 = 안재욱, 차태현(미스터 라디오) ▶공로상 = 김인혁 악단장(전국노래자랑), 손현주 조명감독(KBS홀) ▶특집 프로그램상 = 전국노래자랑(뉴욕편) ▶특별상 = 미녀들의 수다 ▶코미디부문 여자 우수상 = 신봉선 ▶코미디부문 남자 우수상 =변기수▶코미디부문 최우수상 = 김대희 ▶쇼오락MC부문 남자 우수상 = 지석진 ▶쇼 오락 MC부문 여자 우수상 = 박지윤 아나운서 ▶쇼 오락 MC부문 최우수상 = 남희석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 '해피두게더' 시즌3 ▶연예대상 대상 = 탁재훈.
조이뉴스24 /강승훈기자 tarophin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