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하늘 박용하 '온에어' 대만서도 인기!


김하늘, 박용하, 송윤아 등이 출연하는 '온에어' 해외촬영에 대만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월 20일부터 5일까지 대만에서 로케 촬영을 마친 '온에어'팀은 대만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수월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대만 팬들은 입국날부터 공항에 찾아와 환대해줬고, 숙소까지 찾아와 팬레터를 전해주는 등 '온에어'에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또한, 대만, 일본 등 언론매체들도 '온에어' 촬영장을 찾아 배우들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을 갖기도 했다.

지난 1월 29일에는 대만 최고 번화가인 서문정에 배우들이 촬영차 나서자, 대만팬들은 거리 한복판에서 '온에어'의 촬영을 관심 깊게 지켜보기도 했다.

이 날 촬영을 지켜본 타이페이의 한 시민은 "즐겨보던 한국 드라마 주연 배우들을 직접 보게 되니 신기하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멋진 배우들 같다."며 "'온에어'가 대만에서 촬영한 드라마라고 하니 꼭 보고 싶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예상치 못했던 큰 관심에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도 굉장히 놀랐다."며 "해외 촬영이라 힘든 점이 많은데 이같은 애정과 관심에 모두가 많은 힘을 얻어 순조로운 촬영이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온에어' 팀은 대만시내, 일월담, 야류, 화련 등 아름다운 풍광을 찍으며 드라마의 영상미에 중점을 뒀다. '온에어'는 3월 5일 첫 방영된다.

조이뉴스24 강승훈기자 tarophin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하늘 박용하 '온에어' 대만서도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