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양 첫 솔로 앨범, '한터 실시간 1위' 전곡 인기몰이


빅뱅 태양의 첫 솔로앨범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22일 오전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태양의 앨범 'HOT'이 공개되자마자 전곡이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특히 음반 판매를 집계하는 한터차트에서는 단숨에 실시간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싸이월드에서는 타이틀곡 '나만 바라봐'가 2위와 3위를 오가며 숨가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 러브' '기도' 등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20위권 안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한 대형 오프라인 음반 매장의 관계자는 "매장이 오픈하자마자 태양 앨범을 찾는 이들이 많아 매우 놀랐다. 아침부터 상당량의 음반이 판매됐다"며 태양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전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나만 바라봐'와 '기도' 뮤직비디오는 태양의 부드러운 매력과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하며 팬들의 눈과 귀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태양의 이번 앨범에 대한 성공은 발매 전부터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다. 음반 발매 전 선주문량이 4만5천장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것.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도 예약순위 1, 2위를 기록하는 등 태양의 솔로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는 뜨거웠다.

한편 태양은 오는 24일 대구콘서트에서 '나만 바라봐'의 첫 무대를 공개한 뒤 첫 방송은 오는 31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양 첫 솔로 앨범, '한터 실시간 1위' 전곡 인기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