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동시에 새 앨범을 공개한 원더걸스와 빅뱅의 태양이 발매 하루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올 하반기 활약을 예고했다.
22일 세 번째 프로젝트 'So Hot'을 온라인에 공개한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는 공개 당일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에서 1위를 하며 온라인 3관왕을 차지, '텔미 신드롬'을 이어갈 전기를 마련했다.
22일 오전 싸이월드, 멜론, 도시락 등 음악사이트에서 타이틀곡 'So Hot'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원더걸스는 같은 날 오후 내내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지켰으며,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영광의 3관왕을 차지했다.
2007년 하반기 대한민국을 '텔미(Tell me)'에 열광하게 한 장본인인 원더걸스는 음악 뿐 아니라 춤, 패션까지 유행을 선도한 트랜디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곡이 '텔미 광풍'을 능가할 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시아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원더걸스의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은 음악, 패션, 안무 등 원더걸스의 모든 요소가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아이러니' '텔미' '이바보'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완벽히 소화하며 아이돌 그룹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완벽한 컨셉트의 표현으로 한층 성숙해진 원더걸스만의 댄스음악의 맛이 잘 살아있다.
빅뱅 태양의 첫 솔로앨범 역시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22일 오전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태양의 앨범 'HOT'이 공개되자마자 전곡이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특히 음반 판매를 집계하는 한터차트에서는 단숨에 실시간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싸이월드에서는 타이틀곡 '나만 바라봐'가 2위와 3위를 오가며 숨가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 러브' '기도' 등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20위권 안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한 대형 오프라인 음반 매장의 관계자는 "매장이 오픈하자마자 태양 앨범을 찾는 이들이 많아 매우 놀랐다. 아침부터 상당량의 음반이 판매됐다"며 태양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전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나만 바라봐'와 '기도' 뮤직비디오는 태양의 부드러운 매력과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하며 팬들의 눈과 귀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태양의 이번 앨범에 대한 성공은 발매 전부터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다. 음반 발매 전 선주문량이 4만5천장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것.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도 예약순위 1, 2위를 기록하는 등 태양의 솔로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는 뜨거웠다.
한편 원더걸스와 빅뱅의 태양은 5월 말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