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가 태국 MTV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아이러니' '텔미' 등 매 프로젝트 앨범마다 국내는 물론 태국에서도 크게 인기몰이를 하며 차트를 점령해 온 원더걸스는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소핫(So hot)'으로 태국 MTV 인터내셔널 차트에서 현재까지 3주째 1위 자리를 지켰다.
태국 MTV 인터내셔널 차트는 태국의 가장 인기 있는 음악채널 중 하나인 MTV에서 한 주간의 방송횟수 및 시청자 리퀘스트를 합산해 매주 발표하는 주간 음악차트로 9월 셋째주 발표된 주간 차트에서 원더걸스는 푸시켓돌스, 머라이어 캐리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을 비롯해 빅뱅 등 쟁쟁한 국내 뮤지션들을 누르고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원더걸스는 지난해 중순 태국의 러브콜을 받고 현지에서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 바 있으며, 이후 '텔미(Tell me)'로 태국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태국에서 한차례 공연을 가지며 인기몰이를 하기도.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원더걸스가 '노바디(Nobody)'로 컴백을 앞두고 해외차트 3주 연속 1위라는 기쁜 소식을 듣게 돼 행복하다"며 "더욱 새롭고 화려해진 '노바디'로 다시한번 '레트로(Retro) 요정'으로 거듭날 원더걸스를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원더걸스 네번째 프로젝트 앨범의 이미지와 트레일러는 원더걸스의 공식 홈페이지(wondergirls.jyp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