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4번째 프로젝트 앨범 'The Wonder Years? Trilogy'의 타이틀곡 노바디(Nobody)'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한 원더걸스가 음원 공개 3일만에 온라인 차트를 평정했다.
지난 22일 온라인 음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노바디'를 선공개한 원더걸스는 공개 직후 각 차트 순위가 수직 상승, 일부 차트에서는 공개 2시간 만에 1위에 오르는가 하면, 음원 공개 불과 3일만인 25일에는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Mnet, 벅스, 뮤즈, 주크온, 소리바다 등 8개 이상의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는 기염을 토했다.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무서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노바디'는 '텔미'(80년대 중후반 댄스팝), '소핫'(80년대 초반 신스팝)을 잇는 레트로 3부작의 완성판으로 6~70년대 모타운 걸 그룹 사운드를 표방한다.
대중들에게 친숙함과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한 매력을 발산, 다시 한번 복고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아직 첫방송 전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선공개만으로 모든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게 되어 놀랍고 감사하다"며 "반짝거리고 화려한 60년대 레트로 컨셉트로 멋진 활동을 펼쳐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2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4번째 프로젝트 앨범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