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합류한 브아걸의 가인과 조권의 첫날밤 스토리가 공개된다.
그동안 야구 중계 등으로 2주 연속 결방됐던 '우결'의 조권과 가인의 신혼 첫날밤 스토리는 오는 24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두 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처음부터 부부 주도권을 잡기 위한 팽팽한 기(氣) 싸움을 이어나갔다. 조권은 21살 어린 신랑답지 않게 시어머니를 능가하는 잔소리와 살림 노하우를 늘어놓아 부인인 가인을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그러던 중 신혼 짐에 있던 서로의 엑스파일을 발견하며 두 사람의 기 싸움은 정점에 달했다. 문서에는 조권의 평소 이상형인 걸그룹 멤버 다수와 가인이 함께 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이 담겨 있어 두 사람의 질투심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또 신혼 첫날 생일을 맞은 부인을 위해 조권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도 방송될 예정이다.
조권은 또 "가인 누나를 만나기 위해 연애를 한 번도 안했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지금껏 연애 경험이 없음을 털어놔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추석특집으로 마련된 지난 3일 방송에서 일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가인과 조권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고정 출연이 확정됐다.
이에 따라 '우결'은 현재 출연하고 있는 김용준-황정음, 유이-박재정 등과 더불어 세 커플 체제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