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숙기자] SK 투수 이승호와 내야수 이호준, 박진만이 스프링캠프 명단서 제외됐다.
SK는 12일, 오는 15일부터 3월 8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와 일본 오키나와에서 실시하는 스프링캠프 참가자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스프링캠프에 참여하는 총 65명의 선수단 중 이승호, 이호준, 박진만은 제외됐다.
이승호는 허리 통증이 재발해 명단에서 빠졌다. 이승호는 재활조에 합류해 국내에서 훈련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호준, 박진만의 한국 잔류는 문책성 결정이었다. 지난 8일 워크샵 당시 선수단 강의에 불참해 이만수 감독이 특단의 조치를 내린 것이다.
SK 선수단은 15일부터 2월15일까지는 미국 플로리다 베로비치 스포츠 빌리지에서 캠프를 운영한다. 플로리다 캠프는 1월 31일 하루만 휴식하고 매일 훈련하는 일정이다.
이어 2월16일 귀국, 17일 하루 휴식하고 18일 일본 오키나와 구시가와 구장으로 이동해 3월8일까지 훈련과 연습경기를 병행할 예정이다.
이만수 감독은 "이번 캠프의 주안점은 공수 조직력 강화와 안정된 선발진, 중간 계투 라인을 구축해 조직력을 키우는 것이다. 스프링캠프의 키플레이어는 야수 정근우, 최정이고, 투수는 엄정욱, 박희수, 윤희상 등이다"고 밝혔다.
◊ SK 스프링캠프 명단
▲감독 : 이만수
▲코치(15명) : 김원형, 김태형, 김회성, 박정환, 박주언, 성준, 유태현, 이광근, 이병국, 정경배, 조 알바레즈, 조웅천, 최경환, 한혁수, 홍남일
▲ 투수(24명) : 김광현, 김태훈, 로페즈, 마리오, 문승원(신인), 박정배, 박종훈, 박희수, 송은범, 신승현, 엄정욱, 윤길현, 윤희상, 이상훈, 이영욱, 이재영, 임경완, 임치영(신인), 정우람, 제춘모, 조영민, 최영필, 최원재, 허준혁
▲포수(5명) : 박경완, 정상호, 조인성, 최경철, 허웅
▲ 내야수(10명) : 권영진, 권용관, 김성현, 박승욱(신인), 박정권, 안정광, 정근우, 최윤석, 최정, 홍명찬
▲ 외야수(10명) : 김강민, 김도현, 김재현, 박재상, 박재홍, 안치용, 유재웅, 임훈, 정진기, 조재호.
조이뉴스24 /한상숙기자 sk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