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신사의 품격' 장동건이 김도진의 마음을 그대로 담은 도진 송(song)을 공개한다.
장동건은 오는 8일 방송될 SBS 주말기획드라마 '신사의 품격' 14회 방송분에서 극중 서이수(김하늘 분)를 향한 김도진(장동건 분)의 애절한 마음을 담아 직접 부른 곡 '도진송'을 선보인다.
장동건이 부르게 될 '도진송'은 까칠한 독설가인 김도진이 사랑하는 여자 서이수에게 다 전하지 못하는 말들을 고백하는 애잔한 곡이다. 장동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가사 속에 내포된 절절한 김도진의 마음과 오버랩되면서 장동건과 김하늘의 애틋한 사랑을 고조시켜 줄 전망이다.
특히 장동건과 드라마에 대한 전체적인 이야기를 나누던 김은숙 작가가 김도진의 마음을 애절한 노래로 표현했으면 좋겠다고 제안을 했고, 장동건 또한 극의 흐름상 '도진송'이 필요하다는 것에 공감, 직접 노래를 불렀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장동건과 전체적인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김도진과 서이수의 사랑을 위해 장동건이 김도진의 마음을 노래로 들려줬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안했다"며 "장동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애절한 김도진의 마음상태와 어우러지면서 완벽한 곡으로 탄생됐다. 김도진의 고백을 담아낼 장동건의 노래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14회 방송분에 등장하게 될 '도진송'은 오는 9일 자정,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