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섹시퀸' 손담비, 'SNL코리아'서 본격 코믹 연기 도전


[권혜림기자] 가수 손담비가 tvN 'SNL코리아'에서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16일 tvN에 따르면 손담비는 오는 20일 밤 11시 방송되는 'SNL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선다. 손담비가 본격적으로 코믹 연기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생방송 70여분동안 다양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려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낳은 가수이자 드라마를 통해 연기에도 도전했던 손담비는 'SNL코리아' 자신의 장기를 십분 살려낸 라이브 쇼를 펼친다. 섹시와 코믹, 풍자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콩트는 물론,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통해 안방 극장에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조여정, 김정난 등 'SNL코리아'에서 코믹 연기를 선보인 여자 스타들에 이어 손담비가 얼마나 화끈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손담비는 "본격 코미디 연기는 이번이 처음인데다 생방송이라서 떨리고 긴장도 된다"며 "탄탄한 크루분들과 호흡을 잘 맞춰 색다른 손담비의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는 포부를 전했다.

'SNL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 버전이다. 신동엽을 비롯, 김민교, 정성호, 고경표, 정명옥, 김슬기 등 고정 크루들이 코믹 연기를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섹시퀸' 손담비, 'SNL코리아'서 본격 코믹 연기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