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주 려욱·f(x)루나, '하이스쿨 뮤지컬' 캐스팅


FT아일랜드 이재진, AOA 초아, 천상지희 선데이 등 아이돌 총출동

[김양수기자] 오는 7월 '하이스쿨뮤지컬'이 국내 무대에 오른다. 특히 '하이스쿨뮤지컬'에는 슈퍼주니어 려욱, FT아일랜드 이재진, AOA 초아, f(x) 루나, 천상지희 선데이와 피에스타의 린지 등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과 고민, 열정을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역동적인 안무로 연출한 히트 뮤지컬이다. 2006년 TV용 뮤지컬 영화로 제작된 이후 브라운관, 스크린, 뮤지컬에서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영화 '하이스쿨뮤지컬'에서 할리우드 스타 잭 에프론이 열연한, 사랑하는 판타지 스타 트로이 역에는 강동호, 려욱, 이재진이 낙점됐다. 브라운관과 뮤지컬 무대를 오가며 실력과 인기를 입증한 뮤지컬 배우 강동호와 타고난 감성과 가창력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려욱,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무장한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이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주장인 트로이로 변신한다.

수줍은 천재소녀로 바네사 허진스를 단번에 인기 스타로 만든 가브리엘라 역에는 오소연, 초아, 루나가 캐스팅됐다. 실력과 감성을 두루 갖춘 뮤지컬 배우 오소연과 신예 그룹 AOA의 메인 보컬 초아,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 뮤지컬 배우로도 주목 받고 있는 f(x)의 루나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꿈을 노래한다.

또 '하이스쿨뮤지컬'의 활력소인 핑크 공주 샤페이는 뮤지컬 '환상의 커플' '젊음의 행진'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천상지희 선데이와 피에스타의 메인 보컬 린지가 발탁돼 스쿨 퀸카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샤페이의 쌍둥이 남동생이자 귀여운 이미지의 라이언에는 뮤지컬 신예 유승엽이 캐스팅됐다.

'하이스쿨뮤지컬'은 전 예매처(인터파크, 예스24, 옥션)를 통해 오는 21일 오후 2시 첫 티켓 오픈을 시작할 예정이며, 7월 2일부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주 려욱·f(x)루나, '하이스쿨 뮤지컬'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