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컴백을 앞두고 감각적인 매시업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나인뮤지스는 1일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9muses_)를 통해 요즘 인터넷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일명 '매시업(Mashup)'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나인뮤지스가 이제까지 발표한 뮤직비디오 영상들과 타이틀곡을 감각적인 편집을 통해 집약적으로 보여준다. 총 6곡의 음악을 가지고 새롭게 리믹스하여 마치 한 곡처럼 들리게끔 만들어 신곡과 같은 색다른 느낌을 준다. 뮤직비디오 영상들도 새롭게 붙여 마치 한 곡의 뮤직비디오처럼 만들었다.
나인뮤지스는 2010년 11월 '노 플레이보이(No Playboy)'로 데뷔해 '휘가로(Figaro)', '뉴스(News)', '티켓(TICKET)', '돌스(Dolls)'를 거쳐 지난 5월 '와일드(WILD)'까지 총 6곡을 발표했다.
데뷔 4년 차인 나인뮤지스는 10월 14일 정규 1집 앨범 '프리마 돈나(Prima Donna)'로 컴백을 앞두고 있어 이 영상은 정규 1집 앨범 발매를 기념하고 축하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3년 동안 나인뮤지스의 성장 과정이 담겨 있는데다가 나인뮤지스만의 색깔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6곡의 리믹스 음악과 함께 6곡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끝나고 나면 나인뮤지스의 컴백을 알리는 로고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건(Gun)'의 일부분이 살짝 공개, 궁금증을 유발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14일 정규 1집 앨범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건(Gu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