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남, 경남 꺾고 스플릿B 선두 굳힌다


3일 홈에서 K리그 클래식 35라운드 경남과 일전

[최용재기자] 성남FC는 3일 오후 4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3' 35라운드 경남FC와의 홈경기를 갖는다.

스플릿B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성남은 지난 경기 강원전 패배로 잠시 주춤하긴 했지만 경남을 상대로 승리해 선두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올 시즌 세 차례 맞대결을 포함해 경남전 4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성남은 안익수 감독의 부재(강원전 퇴장)와 김철호, 김성준 등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선수들의 공백이 부담스럽지만 앞선 전남전 승리를 제외하고 부진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는 경남을 충분히 이길 수 있다는 각오다.

성남은 김동섭, 김태환, 제파로프의 공격 삼각편대가 건재하고 지난 경기 경고누적으로 결장했던 주장 현영민이 수비진으로 돌아와 중심을 잡게 되면 출장을 못하는 선수들의 공백은 충분히 메울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안익수 감독은 경남전을 앞둔 소감에서 "우리 선수들은 감독인 내가 없는 상황에 개의치 않을 만큼의 능력을 갖추었다고 생각한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가치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달려온 만큼 앞으로 남은 경기도 모두 승리하는 결과로 팬여러분들께 보답하겠다"며 승리의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성남 홈경기 팬 이벤트로는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선수들의 사인회, 사회적 기업 '크풋'의 체험이벤트, 페이스페인팅 등 장외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박진포의 100경기 출전 기념행사도 진행된다.

성남과 경남의 경기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예매 시 1천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남, 경남 꺾고 스플릿B 선두 굳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