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연재. 세월호 사고 '애도' 갈라쇼 연기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이후로 일정 조정

[류한준기자] 손연재(연세대)가 나오는 리듬체조 갈라쇼 일정이 연기됐다. 손연재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IB월드와이드는 갈라쇼 일정을 연기한다고 18일 발표했다.

IB월드와이드는 "진도해상에서 일어난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로 온 국민이 침통한 가운데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일정을 뒤로 미루기로 했다"며 "이번 공연을 기다리던 분들에게는 양해를 구한다. 실종자들의 무사 귀환을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IB월드와이드는 "공연을 위해 입국 예정이던 각국 리듬체조 선수들과도 이미 협의했다"며 "선수들 역시 이번 사고에 대해 애도의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손연재가 출연하는 'LG 휘센 리드믹 올스타 2014'는 당초 오는 26일과 27일 이틀 동안 열릴 예정이었다. IB월드와이드는 "연기된 갈라쇼는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폐막 이후에 치러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인천아시아경기대회는 오는 9월 19일 개막돼 10월 4일 폐막한다.

한편 이번에 연기된 갈라쇼 관련 티켓 환불과 일정에 대해서는 G마켓(www.gmarket.co.kr)과 옥션 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4'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연재. 세월호 사고 '애도' 갈라쇼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