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솔루션스가 일본 최고의 대형 록 페스티벌 '썸머소닉'에 출연한다.
팝 밴드 솔루션스는 일본 최고의 대형 록 페스티벌인 '썸머소닉(SUMMER SONIC 2014)'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정규 2집 '무브먼츠(MOVEMENTS)'를 발매한 솔루션스는 23일 발표된 '썸머소닉' 추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팝 밴드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해피로봇레코드 관계자는 "팝 음악을 하는 솔루션스의 특성상 처음부터 해외시장을 겨냥했었고 이번 '썸머소닉'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한다"며 "다른 해외 페스티벌에서도 러브콜이 오고 있는 상태로, 이번 출연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솔루션스가 오르는 아시안 콜링 스테이지는 아시아 각국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젊은 뮤지션들을 섭외, 일본 음악 팬들에게 알리기 위한 무대로 2012년 아시안 콜링 스테이지에 출연했던 칵스가 이를 통해 이듬해 메인 스테이지인 소닉 스테이지로 진출한 바 있다. 올해에는 솔루션스와 함께 게이트 플라워즈, 술탄오브더디스코, 홀로그램 필름이 아시안 콜링 스테이지에 초대됐다.
한편 솔루션스는 오는 28일 서울 서강대 메리홀에서 정규 2집 '무브먼츠' 발매 기념 콘서트를 펼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