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배우 박해진이 '나쁜 녀석들'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연일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출연 중인 박해진은 화기애애한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해진은 김상중, 마동석, 조동혁, 김예원 등 출연 배우들과 함께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어 사진만으로도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모두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은 매 회 드라마 속에서 이어지는 심각한 상황과 180도 대비돼 더욱 큰 훈훈함을 자아낸다.
'나쁜 녀석들'은 격한 액션과 강렬한 감성 소모 장면이 많은 드라마라 매 촬영마다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드라마. 이에 박해진은 선배 배우들이 지칠 때 마다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촬영에 돌입하면 곧바로 사이코패스 이정문에 빙의, 남다른 프로 정신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에 이어 '나쁜 녀석들'로 180도 연기 변신에 나선 박해진은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으로 안방 인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과연 박해진의 안방 인기 몰이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OCN '나쁜 녀석들'은 오는 15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