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덕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가 '노머시' 마지막 음원 '히읗'을 오늘(27일) 정오 특별 공개한다.
엠넷 '노머시'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 최종 멤버를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2~6년의 세월동안 연습생으로 소속사에 몸 담은 12명이 5회에 걸쳐 경쟁을 펼쳤고 결국 7명의 최정예 라인업이 구축됐다.
'히읗'은 정식 데뷔를 앞둔 이들이 '노머시'란 타이틀로 공개하는 마지막 음원이자 팬들 응원에 대한 보답이다.
지난 4차미션에서 천재노창팀(정기고, 바스코, 천재노창, 셔누, 형원, 민혁, 윤호, 샵건)이 선보였던 이 곡은 '무한경쟁에 놓인 자들의 자신감'을 노래한다.
앞서 공개된 기리보이팀의 '0'이 자유분방하게 마음 속 얘기를 노래했다면, 이 곡은 좀 더 힘을 뺀 태도 안에서 여유와 견고함을 보여준다. 멤버들의 높아진 자신감을 든든하게 받쳐주는 건 선배들의 몫이다. 인상적으로 트랩 스타일을 구축한 바스코가 시작을, 부드럽게 귀를 잡아끄는 정기고가 마지막을 맡아 더욱 견고한 구성이 짜여졌다. 한 발 뒤로 물러나 판을 벌려놓고 마무리를 짓고 전체적 흐름을 조율한 셈이다.
한편 '노머시'로 가장 잔혹하고 화려한 미션전쟁을 통해 데뷔한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I.M 7인은 '몬스타엑스(MONSTA X)'로 올 상반기 공식 데뷔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