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음원킹' 박효신이 돌아왔다.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가 국내 음원차트를 또 휩쓸었다.
6일 0시 공개된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가 공개 직후 멜론과 엠넷뮤직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미쓰에이와 엑소 등 정상급 아이돌의 음원차트 강세 속에서도 '음원킹'의 저력을 과시한 것.
앞서 박효신의 'Shine Your Light'는 발매 직전부터 각종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로 떠오른 바 있다.
박효신의 'Shine Your Light'는 박효신 정규 7집 앨범의 연작 가운데 지난해 3월 공개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에 이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세 번째 싱글이다.
박효신의 신곡 'Shine Your Light'는 운명처럼 만난 연인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달콤한 메시지를 담았다.
'Shine Your Light'는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함께 만든 곡으로 알려졌다. 빈티지한 기타와 드럼사운드에 박효신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는 평이다.
한편 'Shine Your Light'의 뮤직비디오는 11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