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가수 이문세가 '봄바람'을 함께 부를 '국민 콜라보 파트너'를 찾는다.
이문세는 지난 9일 모바일TV 몬캐스트에 ‘이문세와 '봄바람'을 같이 부를 일반인을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http://www.moncast.com/v/aXKrOM)을 올리고 자신의 공연 무대에 함께 올라 '봄바람'으로 호흡을 맞출 실력자를 찾는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문세는 "포인트가 되는 곡 도입부와 후렴구로 곡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부분이다. '다시 돌아오는 계절처럼 나를 찾아오는 그대' 이렇게 연결이 되는 부분, 여기에 자신이 있는 분들이 계시면 이번에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참가 방법은 오는 19일까지 이문세의 곡 '봄바람'을 부른 영상을 video@moncast.com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1일 개별 통보되며, 선발된 사람은 이문세와 함께 공연에 오를 기회를 얻게 된다.
지난 7일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을 발표한 이문세는 타이틀곡인 '봄바람'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허밍을 하듯 가볍게 시작하는 도입부에 이어 등장하는 이문세의 감성적인 목소리, 마지막 후렴구에서 나오는 나얼의 음색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수록곡 '그녀가 온다(Duet.규현)', '러브투데이', '꽃들이 피고 지는 게 우리의 모습이었어', '사랑 그렇게 보내네 (Feat.김광민)'도 음악적, 대중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