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엘씨, 16일 '에이틴' 깜짝 발매 "오빠들 향한 고백송"


"팬들의 성원 보답하는 차원서 음원 공개키로"

[이미영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16일 신곡 '에이틴(Eighteen)'을 깜짝 발매한다

씨엘씨의 신곡 '에이틴'은 씨엘씨의 데뷔 타이틀곡 '페페(PEPE)'와 최종적으로 경합을 벌였던 타이틀곡 후보 중 하나였다. 특히 '에이틴'은 데뷔 전부터 오래도록 무대를 준비해 왔던 대표 레퍼토리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음원을 공개하기로 했다.

씨엘씨는 이번 주 지난 3월 데뷔를 알리며 앙큼한 매력을 뽐냈던 타이틀곡 '페페'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한편 데뷔음반에 수록되지 않은 음원인 신곡 '에이틴'을 최초로 공개하며 스페셜 무대를 갖는다. '에이틴'은 아날로그 신스가 돋보이는 깜찍 세레나데 송이다.

1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씨엘씨의 '에이틴은 6-70년대 모타운 사운드와 80년대 신스팝을 접목하여 10대의 순수하고 짜릿한 사랑을 트렌디하게 담은 곡. 프로듀싱그룹 블루 브릿지를 이끄는 히트 작곡가 김건우가 작사, 작곡을 맡은 이 곡은 올 봄 세상의 모든 오빠들에게 보내는 고백송이다.

소속사 측은 "씨엘씨가 '에이틴'으로 '오빠가 좋아 너무 너무 좋아'라는 가사처럼 평균연령 18세의 솔직하고 과감한 고백은 물론, 설렘 가득한 반전 매력을 담아 남심을 흔드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엘씨, 16일 '에이틴' 깜짝 발매 "오빠들 향한 고백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