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한도전', 최후의 식스맨 공개…장동민 언급할까


'식스맨' 최종 주인공은 누구? 식스맨 프로젝트 결말 맺는다

[장진리기자] '무한도전'의 새 멤버 영입 프로젝트 '식스맨'의 최종 주인공이 공개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후보 21인의 일대일 인터뷰를 시작으로 8인의 검증 토론회, 최종 후보들의 아이템 기획 PT까지, 약 두 달에 걸쳐 진행됐던 식스맨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가 공개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만약 무한도전 멤버가 된다면 하고 싶은 아이템'의 실전에 도전하는 후보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후보들이 직접 기획하고 '무한도전' 멤버들이 함께 한 각 아이템들이 과연 어떻게 마무리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논란으로 식스맨 프로젝트에서 자진하차한 장동민에 대한 언급이 있을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장동민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드러난 여성 비하 발언, 폭언 등으로 논란이 불거졌고, 이후 파문이 커지자 소속사를 통해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내 바람과 욕심이 무한도전과 무한도전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누를 끼치지 않도록 미약하나마 후보 사퇴를 통해 제 잘못에 대한 뉘우치는 마음을 전하려 한다"고 식스맨 후보 자진 사퇴 의사를 전했다.

장동민의 하차로 식스맨 프로젝트에는 단 4명이 남았다. 슈퍼주니어 최시원, 노을 강균성, 홍진경, 제국의 아이들 광희 중 과연 누가 식스맨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며 식스맨의 자리에 당당히 등극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최후의 식스맨 공개…장동민 언급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