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한차례 컴백을 연기한 그룹 2PM이 오는 15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2PM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오는 15일 발매되는 2PM의 정규 5집 'No.5'의 타이틀곡 '우리집'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 별로 2장씩, 총 12장의 이미지를 공개 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정규 5집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암시하는 감각적인 흑백사진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멤버들의 개별 티저 사진 속에는 정규 5집 앨범 명인 'NO.5' 문구와 함께 타이틀곡 제목 '우리집'을 비롯 2PM의 공식 일정을 공개했다.
더불어 타이틀곡 '우리집'을 상징성 있게 표현하는 도어락이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마치 도어락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2PM 멤버들이 문 뒤에 서 있을 것 같은 묘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 하룻밤을 보내며 아침을 맞이 하는 다소 흐트러진 모습이지만 섹시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멤버들의 몸짓이 자연스럽게 녹아 있다. 때론 순수함과 도발적인 미소로 때로는 뇌쇄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 2PM만의 남성다운 매력이 고급스럽게 녹아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2PM은 오는 15일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오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한편, 2PM은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멤버 별 예능, 영화 개별 활동과 함께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