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비공개 녹화로 미발표됐던 SBS '인기가요' 6월 둘째 주 1위의 주인공은 빅뱅의 '뱅뱅뱅'이었다.
SBS '인기가요' 제작진은 15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둘째 주 1위곡과 함께 순위를 발표했다.
1위는 빅뱅의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이었다. 빅뱅의 '뱅뱅뱅'은 사전투표 후보 등록을 두고 제작진과 팬들이 갈등을 벌이기도 했던 곡이다.
2위는 엑소의 신곡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이 차지했고, 3위는 빅뱅의 신곡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가 올랐다.
이어 4위부터 10위까지는 샤이니의 '뷰(View)', 엑소의 '텐더 러브(Tender Love)', 포맨의 '넌 나의 집',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 아이유의 '마음', 백아연의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EXID의 '아 예'가 차지했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는 메르스 여파로 생방송 대신 비공개 녹화로 진행됐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메르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비공개 녹화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위 발표 역시 비공개됐으나 앞서 있었던 빅뱅의 사전투표 후보 등록과 맞물려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