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인간 탈곡기 "치킨은 한 입에"


인간탈곡기 문선생 "치킨은 한 입에 먹어야 한다"

[정병근기자] '맛있는 녀석들'에 인간 탈곡기가 나타났다.

26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유민상,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 등 4명의 국가대표급 식신 MC들이 한국인이 사랑하는 치킨을 더 맛있게 먹는 새로운 비법을 낱낱이 공개한다.

특히 문세윤은 최근 촬영에서 진정한 치킨 먹방 고수의 모습을 선보여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문세윤은 "치킨을 먹을 때는 무조건 이렇게 먹기로 약속하자"며 마치 유적지에서 발굴해 낸 것처럼 앙상하게 뼈만 남기는 치킨 먹방을 선보였다.

이를 본 김준현과 유민상은 "여기 탈곡기가 있다"며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밖에도 4명의 MC들은 새로운 특제 소스, 제대로 치킨 먹는 법 등의 팁을 하나씩 선보일 때마다 치킨 한 마리씩 먹어 치우는 블랙홀과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김준현은 "편집을 잘 하면 계속 한 마리로 버티는 모습으로 연출 할 수 있다"며 자신은 한 마리만 먹은 것처럼 편집을 강요해 제작진을 큰 혼란에 빠뜨렸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슬로건 아래 '먹어본 자' 4인방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 유민상이 평범한 음식도 더 맛있게 만드는 그들만의 노하우를 재미있는 입담으로 풀어 내는 신개념 먹방 프로그램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인간 탈곡기 "치킨은 한 입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