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B1A4 바로와 산들이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에 출연한다.
B1A4(비원에이포) 바로-산들은 오는 9일 공개되는 '로스:타임:라이프'에 캐스팅됐다.
'로스:타임:라이프'는 죽음을 맞이한 사람들에게 갑자기 축구 심판들이 등장, 지금까지의 인생 중 쓸데없이 보낸 시간만큼 로스 타임을 받고 생애 마지막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내용의 옴니버스 드라마다. 원작은 지난 2008년 2월 일본 후지 TV에서 방영된 '로스:타임:라이프'로, 에이타, 우에노 주리, 코야마 케이치로 등 일본 인기 배우들이 대거 출연에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산들, 바로와 함께 B1A4의 여동생 그룹 오마이걸의 승희가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끈다.
바로는 극 중에서 인기 톱 아이돌 래퍼 역을 맡았다. 열애설이 끊이지 않는 유명한 바람둥이인 그는 알고 보면 데뷔 듀엣곡을 함께 녹음했던 승희(승희 분)를 위해 아무 것도 하지 못했던 미안함을 가슴에 품고 있는 착한 심성의 소유자다.
산들은 혜숙(이일화 분)의 철없는 막내 아들 역을 맡았다. 독한 짠순이 엄마 덕분에 애들 사이에서 스타일을 구기긴 하지만 반항 한 번 한 적 없는 착한 아들 캐릭터다.
바로는 tvN '응답하라 1994'를 시작으로 SBS '신의 선물', MBC '앵그리맘' 등에서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돌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산들은 이번 드라마 출연이 생애 첫 연기 도전이다. MBC 예능 '복면가왕'을 통해 탈 아이돌급 실력으로 재조명받은 산들이 연기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는 9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 TV조선, 조선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