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가수 지헤라(Z.HERA)가 신곡 티저로 컴백을 알린다.
17일 정오 지헤라의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지헤라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XOX' 뮤직비디오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달샤벳 가은과 '댄싱9'의 히어로 한선천이 등장한다.
가은은 'XOX' 티저에서 타이트한 블라우스와 옆라인이 트인 치마를 입고 뇌쇄적인 눈빛으로 또 한 번 본연의 섹시미를 발산한다. 이어 후반부에는 스포티한 의상으로 귀여움을 더하며 반전 매력을 뽐낸다.
엠넷 '댄싱9' 시즌3에서 화려한 춤 실력과 잘생긴 외모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한선천은 이번엔 지헤라의 남자로 분했다. 짧은 티저임에도 지헤라와 호흡을 맞추는 그의 춤 실력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지헤라가 1년 만에 내놓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XOX'는 스무살 성인이 된 지헤라를 염두에 두고 곡 작업이 진행됐다.
한편 지헤라는 16일 밤 아프리카TV내 개인 채널 'ZHERATV'를 통해 두 번째 생방송을 진행했다. 지헤라는 영어와 중국어, 한국어 3개 국어를 오가며 시청자들과 소통했고 방송 말미에는 AOA '심쿵해'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지헤라는 17일 중국으로 출국해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 중국 활동에 나선다. 오는 22일에는 국내에서 새 미니앨범 'XOX'를 발매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