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배우 이성경이 화제의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합류한다.
2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성경은 tvN '치즈인더트랩'의 백인하 역에 캐스팅 됐다.
MBC '여왕의 꽃'에서 신인답지 않은 당찬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곧바로 '치즈인더트랩'에 합류한이성경은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도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분들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유정(박해진 분), 홍설(김고은 분), 백인호(서강준 분), 권은택(남주혁 분) 등 주요인물이 차례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으며, 이들과 더불어 주요 캐릭터인 백인하에 누가 캐스팅될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성경은 최근 종영한 50부작 드라마인 MBC '여왕의꽃'을 통해 배우 김성령과 모녀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연기자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내년 1월 방영될 예정으로, 완성도를 위해 사전제작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