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박명수와 박지윤이 KBS 1TV '꿈꾸라 도전하라' MC로 호흡을 맞춘다.
청년실업 100만 시대, 취업절벽으로 내몰린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KBS 1TV 청춘응원콘서트 '꿈꾸라 도전하라'가 추석연휴 26~27일 이틀에 걸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취업준비생 300여 명을 초대해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눈 '꿈꾸라 도전하라'는 쇼와 토크, 사연자들의 이야기가 담긴 VCR로 진행되는 색다른 포맷의 교양프로그램. 누구나 보고 힘을 얻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실어줄 예정이다.
특히 개그맨 박명수와 방송인 박지윤이 사회를 맡아 찰떡궁합 호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멘토 군단이 함께하며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과 깨알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톱가수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잊을 수 없는 환상의 무대를 선사했다고 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뿐만 아니라 자신의 꿈을 향해 달리고 있는 이 시대의 청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만큼 1부에서는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시작해서 성공한 청년들의 이야기를, 2부에서는 남다른 꿈을 좇아 새로운 일에 뛰어든 청년들의 도전기를 소개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높일 예정이다.
괜찮지 않은 청년들을 위한 괜찮은 쇼 '꿈꾸라 도전하라' 1부는 26일, 2부는 27일 밤 10시3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