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2015 MAMA'에서 2개의 대상을 포함해 4관왕에 오른 그룹 빅뱅이 "자만하지 않는 빅뱅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빅뱅은 2일 오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 World Expo)에서 진행된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가수상' '올해의 노래상'을 비롯해 '베스트 뮤직비디오 상'에 이어 '월드와이드 패이버릿 아티스트'까지 총 4관왕에 올랐다.
이날 빅뱅은 "올해도 정말 많은 분들 사랑해주셔서 좋은 상을 받았다. MAMA는 늘 우리에게 있어서 마지막을 장식해주는 시상식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 열심히 노력하는 빅뱅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항상 MAMA는 재밌게 준비하는 공연이고 MAMA도 우리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셔서 끝나고 나면 보람을 느낀다. 오늘도 역시 그랬다"며 "올해는 오랜만에 빅뱅이 완전체로 활동했다. 시간이 허락하는 한 앞으로도 MAMA에서 멋진 모습을 보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날 빅뱅의 탑은 각국의 언어로 감사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올해 7회째를 맞은 아시아 최대의 음악 축제 '2015 MAMA'는 'The State of Techart(Tech+Art)'를 주제로 최첨단 기술과 예술이 융합한 무대를 선보였다.
조이뉴스24 홍콩=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