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배우 한채아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에 따르면 한채아는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혼자 사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직 녹화 전으로, 방송 날짜 등은 결정되지 않았다.
한채아 측 역시 "한채아가 '나 혼자 산다' 출연을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다만 '나 혼자 산다'의 정회원으로 합류하는 것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관계자들은 "고정으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지금껏 '나 혼자 산다' 출연자들이 '무지개 라이브' 코너 출연 후 시청자들의 반응에 따라 고정 출연 여부 등이 결정됐다. 한채아 역시 방송 후 시청자들의 반응을 살필 것으로 보인다.
한채아는 앞서 MBC '일밤-진짜사나이' 등에 출연해 도도하고 화려한 외모와는 달리 털털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여배우 한채아가 보여줄 일상에 기대감이 크다.
한편 한채아는 현재 방영 중인 KBS2 '장사의 신 - 객주 2015'에 조소사 캐릭터로 출연해 하나뿐인 정인 천봉삼(장혁 분)을 향한 애절한 순애보를 선보였으며, 비운의 죽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