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스트로, 23일 데뷔 앞두고 팀 티저 공개 '자체발광돌'


[박재덕기자] 2016년 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자체발광돌'다운 모습을 드러낸다.

아스트로는 12일 정오 유튜브 판타지오뮤직 공식 채널 및 네이버 TV 캐스트, 네이버 V앱에 팀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 속 아스트로는 봄처럼 따뜻한 햇살과 노란 빛 종잇조각이 흩날리는 배경 아래 환하게 웃고 있다. 멤버들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따뜻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기분 좋은 미소를 띄게 한다.

아스트로는 윤산하, MJ, 차은우, 문빈, 라키, 진진으로 구성된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해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첫인사를 건넸던 아스트로는 서울, 경기권의 학교 방문과 윙카 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 명의 카톡 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했다. 또한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를 개최, 약 1,800여 팬들과 호흡을 나누는 등 '프리 데뷔' 프로모션을 통해 다른 아이돌과 차별화된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아스트로는 현재 MBC 뮤직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데뷔 쇼케이스 오픈 1분 만에 신청가능 1,000석을 넘어선 1,500명이 몰리는 전량 매진 상황을 만들어내며 '차세대 대세돌'을 향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또한 같은 날 서울 광진구 광장동 와팝홀에서 직접 팬들과 만나 의미 있는 데뷔 무대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스트로, 23일 데뷔 앞두고 팀 티저 공개 '자체발광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