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최유정이 같은 소속사 그룹 아스트로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오는 7월 1일 컴백을 앞둔 아스트로 측은 타이틀곡 '숨가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숨가빠’의 어쿠스틱 버전이 담긴 30초 분량의 영상으로 최유정이 여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했다. 최유정은 푸른 해변가 백사장에서 귀여운 댄스를 선보이며 짧은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유정은 병 안에 담긴 오렌지빛 음료를 빨대로 마시며 탄산의 청량함을 느끼는 듯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해맑은 미소와 함께 귀여운 춤을 추는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상의 마지막엔 아스트로(ASTRO) 로고가 붙여진 6개의 음료병이 등장, 톡톡 튀는 아스트로 멤버들을 연상케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도 부추겼다.
소속사 측은 "아스트로는 지난 14일 최유정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라며 "아스트로와 최유정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 서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7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