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변우석, 10관왕 불변의 대세⋯'변우석 앓이' 끝없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변우석이 굳건한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변우석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진행된 'K 베스트 액터' 투표에서 10관왕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배우 변우석이 굳건한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사진=바로엔터테인먼트]
배우 변우석이 굳건한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사진=바로엔터테인먼트]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이번 'K 베스트 액터' 투표에서 변우석은 최종 1위에 올랐다. 그는 지난해 6월부터 유픽 배우 부문 투표에서 1위 자리를 줄곧 지키며, 무려 10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썼다.

국내외 팬들에게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한 변우석은 황인엽, 도경수와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총 33,163,526표를 얻으며 정상에 올랐다.

그 외에도 트와이스의 다현, 박진영, 로운, 송강 등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세 배우들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치열하게 경쟁했다.

최종 1위의 영예를 안은 변우석에게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캔버스 전광판 광고 보상이 주어진다.

변우석은 지난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20여 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를 휩쓸었다. 그는 차기작으로 MBC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을 선택해 아이유와의 호흡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변우석, 10관왕 불변의 대세⋯'변우석 앓이' 끝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