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틱 측 "정진운,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강경 법적 대응"(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정진운 측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한다.

미스틱스토리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진운을 향한 무분별한 악의적 비방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 밝혔다.

정진운 [사진=미스틱스토리]
정진운 [사진=미스틱스토리]

미스틱스토리는 "정진운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됐던 '단톡방'과는 관련이 없다"며 "단 한 번도 수사 당국의 조사조차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미스틱스토리는 "그럼에도 상당 부분 왜곡되어 여전히 사건과 엮어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며 "무분별한 악의적인 비방 행위에 대해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 밝혔다.

앞서 정진운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이같은 내용의 글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정진운은 '단톡방' 멤버가 아니라고 주장했으나, 악의적인 비방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다.

아래는 미스틱스토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정진운에 대한 악성 댓글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정진운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됐던 '단톡방'과는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정진운이 속했던 단톡방은 당시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별도의 대화방으로, 촬영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하는 목적이었으며 사건과 전혀 무관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진운은 단 한 번도 수사 당국의 조사조차 받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상당 부분 왜곡되어 여전히 사건과 엮어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으며, 정진운을 향한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성적 희롱 등 정도가 지나친 악성댓글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사는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했으며, 무분별한 악의적인 비방 행위에 대해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정진운은 지난 3월 군에 입대해 성실히 복무 중입니다. 정진운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틱 측 "정진운,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강경 법적 대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